logo

Level : 0
point : 0
XE Login

CEF 약사

어린이 에게도 복음을 들려주자
교회적 관심이 성인에게만 치중되었던 1920년경에, 주님께서는 고 오버홀쳐 목사의 눈을 열어 미국 및 세계의 어린이들의 영적 기아상태를 보게 하셨습니다. 그 후 10여 년 동안 어린이 전도와 지도자 양성에 힘쓰며 교계에 호소하였습니다. 그 결과 1937년 5월 미국 일리노이주에서 국제 어린이전도협회가 탄생되었습니다. 지금은 세계 156개국에 조직되어 전도활등을 하여 수천 만명의 어린이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어린이전도협회는 1957년 런시포드 여사가, 1959년에는 구 요한(John Cook) 목사 내외께서 선교사역을 시작하심으로 어린이 전도 운동이 뿌리를 내려 1972년 LTI(어린이 전도 지도자 학원)를 계기로 사역이 활발하게 전개되었습니다.

대구지회는 1974. 4월 부산지회민윤홍 총무에 의해 대구에 본회 소개
1975. 11월 서울, 부산에 이어 3번째로 대구지회 조직되었음
현재 한국에는 전국 54개 지회에서 그 지역의 어린이 복음화를 위해 사역하고 있을 뿐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로 동남아, 미국, 아프리카, 러시아 등 19개국에 56명 의 선교사를 파송하여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이제 한국 어린이 전도협회는 국내외적으로 "세계의 어린이를 예수님께로" 인도하기 위하여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하는 중요한 시점에 와 있습니다. 세계 각처에서 어린이 전문사역자를 한국 어린이전도협회에 요청해 오고 있습니다.
표어: "이 땅의 어린이를 예수님께로, 세계의 어린이를 예수님께로".

성구: "이와 같이 이 소자 중에 하나라도 잃어지는 것은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뜻이 아니니라<마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