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클럽 전도 간증문
                                                                                    도정호


  저는 처음 사랑하는 교회에서 3일 클럽 첫 전도를 했습니다.

아이들이 얼마나 바쁘고 강퍅한지 전도하는 동안 많이 아팠습니다. 한 명도 하지 못하고 첫날 3일 클럽 장소로 들어가는데 그냥 한 친구에게 전도지를 주며 꼭 오라고 하고는 갔는데 그 아이가 늦게나마 오게 되어 너무 감사했고 준비된 아이로 보내주셔서 위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지에서 너무 전도하는데 힘이 들어 그 다음 본교회였는데 하나님의 군대를 보내주셔서 악한 영을 제어해 달라고 기도하고, 또 기도 부탁하여 나갔는데 많이 나오게 되서 감사했구요. 그 곳에서 아이들이 말씀듣게 해주셔서 감사했었습니다. 마지막날도 비가 와서 걱정되었고 또 아이들이 없어 걱정했는데 이 가운데 하나님의 역사가 기적이 일어나도록 해 달라고 나갔는데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주는 제가 출근하고 또 새학기 준비를 하게되어 못할 것 같았는데 하나님 앞에 기도하며 3일클럽 참석하게 해달라고 나갔습니다. 기도하는 가운데 순전히 갈 수 있도록 해 달라고 했는데 기도대로 순전하게 그리고 제가 일하는 직장 가운데서도 귀하게 여김받으며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오는 가운데도 지갑 잃어버렸는데 주은 사람이 전화하고 또 음성 넣어줘서 정말 순전히 찾았습니다. 3일클럽 참석이나 또 참석한 가운데 그리고 전도가운데 돌아보니 정말 하나님 앞에 감사할 일뿐인 것 같습니다.

  이제 걱정이 먼저 앞서는 것이 아니라 기도하고 하나님 앞에 맡긴 후 배짱을 가지고 담대히 나가는 하나님의 딸이 되도록 그리고 그 역사에 동참하게 해 주셔서 하나님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